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15 15:46:31
기사수정

관내 사진관과 협약하여 2년째 무료 가족사진 촬영 사업 진행


▲ 안성시(시장 우석제)는 오는 18일부터 5월말까지 드림스타트 대상아동 가정에 「사랑愛 가족사진 지원사업」을 진행한다.


안성시(시장 우석제)는 오는 18일부터 5월말까지 드림스타트 대상아동 가정에 「사랑愛 가족사진 지원사업」을 진행한다.

 

올해로 2년째를 맞는 이번 사업은 작년도에 참여했던 가정에 높은 만족도를 주었으며, 특히 가족사진이 없거나 건강상의 이유로 가족사진을 찍기 어려운 가정에 큰 호응을 주어 올해도 이어지게 되었다.

 

사업은 ‘오늘기념일 사진관’과 업무협약을 통해 총 비용의 10%는 사진관이, 90%는 안성시에서 부담하게 되며 참여가정마다 액자 1개와 및 스냅사진(5장)을 제공하게 된다.

 

안성시청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평소 가족사진을 찍을 여유가 없던 가정에 가족들의 행복한 순간을 사진에 담아 추억하게 함으로써, 가족간의 유대관계 및 정서 안정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드림스타트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기타 관련 문의는 안성시청 가족여성과 드림스타트 담당(☎678-5385~8)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97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