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26 12:09:10
기사수정


▲ 26일 안성 공도 우림루미아트아파트 부녀회(회장 이춘희)는 좋은 재료들을 가지고 정성껏 밑반찬을 만들어 거동이 불편한 독거 어르신 가정에 직접 전달하며 감동을 전했다.


26일 안성 공도 우림루미아트아파트 부녀회(회장 이춘희)는 좋은 재료들을 가지고 정성껏 밑반찬을 만들어 거동이 불편한 독거 어르신 가정에 직접 전달하며 감동을 전했다.

 

우림루미아트아파트 부녀회는 매년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위하여 매월 넷째 주 화요일이면 정성껏 밑반찬을 만들어 지역사회에 나눔의 사랑을 전파하고 있다.

 

매해마다 반찬을 전달받는 독거어르신들은 “홀로 지내면서 외로움이 커져 밥맛도 없어지고 많이 힘들었는데 이렇게 맛있는 반찬을 만들어 전해 주니 자식을 만난 것처럼 기쁘고 든든하다”며 행복한 웃음을 지었다. 

 

이춘희 회장은 "우림루미아트 부녀회원님들이 기쁜 마음으로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반찬 봉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매월 힘닿는 데까지 맛있는 반찬을 만들어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과 용기를 전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박종도 공도읍장은 “변함없는 사랑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반찬을 만들어 전해주시는 우림루미아트아파트부녀회의 봉사활동이야말로 진정한 나눔이자 이웃사랑의 실천이라 할 수 있다”며“복지사각지대 가정에 희망과 사랑의 따스한 온기가 전달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더 많은 희망을 선물 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84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