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21 13:34:55
기사수정


▲ 안성시 공도어린이합창단(단장 김인환, 지휘 홍효정)은 21일 공도행정복지센터(읍장 박종도)를 방문하여 공도어린이합창단 정기연주회를 통하여 얻은 수익금 125만원을 전달하였다.


안성시 공도어린이합창단(단장 김인환, 지휘 홍효정)은 21일 공도행정복지센터(읍장 박종도)를 방문하여 공도어린이합창단 정기연주회를 통하여 얻은 수익금 125만원을 전달하였다.


공도어린이합창단은 노래를 좋아하고 공도에 거주하는 초등학생들이 모여 2017년 3월에 창단하였으며, 2017년 첫 정기연주회와 2018년 연주회를 통하여 풍성하고 아름다운 하모니의 합창 실력을 선보였다.

 

김인환 단장은 “공도 지역사회에서 음악으로 함께하면서 착한 일을 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매년 연주회를 개최하고 있다”며 “공연을 통하여 얻은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게 되어 더욱 큰 보람을 느끼고 있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용기와 희망을 드렸으면 한다”고 전했다.

 

박종도 공도읍장은 “아름다운 하모니를 통하여 나눔의 활동을 펼쳐 주신 공도어린이 합창단께 감사드린다”며 “공도어린이합창단의 이웃사랑은 나눔의 빛이 되어 전달되고 사랑의 온기가 되어 지역사회 곳곳에 널리 전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80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