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01 17:14:16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우석제)는 설 명절을 앞두고 지난 30일부터 군부대를 비롯하여 1일 안성경찰서 및 안성소방서를 차례로 방문하여 군·경 장병들을 위문했다.



안성시(시장 우석제)는 설 명절을 앞두고 지난 30일부터 군부대를 비롯하여 1일 안성경찰서 및 안성소방서를 차례로 방문하여 군·경 장병들을 위문했다.

 

우석제 안성시장은 국토방위와 치안 유지, 구제역 대민지원에 총력을 기울이는 군‧경 장병들을 격려하고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위문품을 전달했다.

 

군‧경 부대에서는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안성시장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구제역 확산 방지를 위해 가용한 자원을 총동원해 대민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우석제 시장은 “지역을 지키고 시민의 안전과 질서유지를 위하여 희생하는 군·경 여러분들이 있기에 안성시민들이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다”며 “추운날씨에도 국토방위와 치안유지 및 구제역 대민지원에 힘쓰는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위문품이 조금이나마 위안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석제 안성시장은 매년 명절마다 향토방위 훈련과 대민지원활동에 노력을 아끼지 않는 관내 군‧경 장병들을 위문 격려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73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