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8 12:33:50
기사수정


▲ 지난 25일 한국생활개선안성시연합회는 안성시농업기술센터(소장 이경애) 비봉관에서 회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4대 박혜영 회장 이임식과 제15대 이순우 회장의 취임식을 가졌다.(사진 좌 이순우, 우 박혜영)


지난 25일 한국생활개선안성시연합회는 안성시농업기술센터(소장 이경애) 비봉관에서 회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4대 박혜영 회장 이임식과 제15대 이순우 회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4년 6개월 동안 연합회를 이끌어 온 박혜영 이임회장을 비롯한 각 읍·면·동 및 분과의 이임 회장들에게 감사장 및 기념품을 전달하였고, 안성시농업기술센터에서는 여성 농업인의 위상을 높인 박혜영 회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하였다.

 

또한, 15대 생활개선안성시연합회를 이끌 임원진 인사와 봉사활동 및 사업계획 수립 등의 연시총회도 함께 실시하였다.

 

취임한 이순우 회장은 취임사에서 “더 많은 여성농업인들이 생활개선회로 유입될 수 있도록 활성화하고 생활과학기술교육으로 여성농업인 리더 양성에 힘써 농촌여성의 권익향상과 지역 농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생활개선안성시연합회는 안성시 각 읍·면·동과 분과의 여성농업인 회원들로 구성된 단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68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