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1 17:43:18
  • 수정 2019-01-21 18:03:37
기사수정


▲ 지난 18일 이근옥 제10대 대한적십자사 안성지구협의회장이 취임했다.(신임 이근옥 회장이 회기를 건네받아 흔들고 있다.)


지난 18일 이근옥 제10대 대한적십자사 안성지구협의회장이 취임했다.


대한적십자사 안성지구협의회 지난 12월 14일 정기총회에서 오순희 회장직무대행의 임기가 종료되어 신임 이근옥 협의회장을 선출한 후 이날 안성시립중앙도서관 2층 대강당에서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기관단체장과 적십자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취임식을 거행했다.


이근옥 대한적십자 안성지구협의회 10대회장은 “인류가 있는 곳에 고통이 있고, 고통이 있는 곳에 적십자가 있다는 말처럼 지역사회 구석구석에 적십자 봉사원들의 손길이 필요 하다는 뜻으로 저는 이해하고 있습니다.”라며, “저는 적십자기본원칙을 바탕으로 안성지구협의회 화합과 발전을 목표로 적십자 봉사원들이 당당한 자부심을 갖고 활동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취임사로 밝혔다.


신임 이근옥 회장은 한경대학교 산업대학원 아동가족복지학과 석사학위과정 4학기차 재학 중이며, 안성개나리로타리 클럽 06-07 년도 회장, 적십자 중앙봉사회 회장새마을문고 안성시지부 지부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대한적십자 안성지구협의회 10대회장으로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이근옥 신임회장과 함께 대한적십자 안성지구협의회를 이끌 임원으로 부회장 임양순·남성우·윤동관, 총부부장 이정숙, 재무부장 허동만, 감사에 한윤경·김학기씨를 선임했으며, 1월 25일 창단하게 되는 노랑 단위봉사회와 기존 동안성 단위봉사회를 포함한 12개 위원회 등 총 13개 단위봉사회의 회장과 총무를 운영위원회로 구성하여 출범했다.


한편 이날 대한적십자 안성지구협의회 이·취임식에서는 그동안 적십자 활동에 앞장서 온 회원들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으며, ▷경기도지사 표창에 노은하(양성)·한윤경(비봉) ▷경기도협의회회장상 송재봉(안성맞춤2동)·노영순(공도)·홍랑기(안성3동) ▷안성시장 표창 윤세범(양성)·장영교(금광)·임양순(공도) ▷국회의원 표창 김학기(금광)·유영옥(공도)·김학란(비봉) ▷안성시의회 의장 표창 최은숙(금광)·이창희(미양)·박용호(서운)회원이 수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63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