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4 11:40:45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우석제) 드림스타트는 오는 17일 안성CGV에서 애니메이션 구스베이비(전체관람가)를 관람한다.(사진은 기사내용과 관련없음)


안성시(시장 우석제) 드림스타트는 오는 17일 안성CGV에서 애니메이션 구스베이비(전체관람가)를 관람한다.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및 부모 총 85명이 참여할 이번 프로그램은 정서함양 및 견문확대, 가족 간 소통 증대를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구스 베이비’는 ‘슈렉’, ‘홈’ 등을 만든 제작진이 총출동한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으로 싱글남 구스 잭과 귀여운 아기오리 남매 오키, 도키가 만나 야생의 지배자 반조를 피해 어려움을 이겨내는 과정을 다룬다.


상영시간은 89분이며 영화관람료 및 간식비는 드림스타트에서 부담하고 영화 시간편성 및 간식비 할인은 안성CGV에서 지원한다. 본 사업의 신청은 14일부터 16일까지이며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안성시청 가족여성과 관계자는 “애니메이션 관람을 통해 문화생활도 즐기고 가족 간 소중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안성시청 가족여성과 드림스타트(031-678-5385~8, 2268)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59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