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1 17:27:46
기사수정


▲ 안성 개나리로타리클럽(회장 허동만)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좋은이웃들 10여명은, 추위와 외로움에 고통 받는 저소득 가정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형편이 어려운 도기동 재가가구에 사랑의 연탄 500장을 전달해 얼어붙은 마음에 따뜻한 온기를 전달했다.


안성 개나리로타리클럽(회장 허동만)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좋은이웃들 10여명은, 추위와 외로움에 고통 받는 저소득 가정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형편이 어려운 도기동 재가가구에 사랑의 연탄 500장을 전달해 얼어붙은 마음에 따뜻한 온기를 전달했다.

 

연탄나눔에 참여한, 허동만 안성 개나리로타리클럽 회장은 “클럽 봉사활동주회와 ‘2018-19 사랑의 손길로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행사’를 계기로 회원들과 함께 십시일반 뜻을 모아 이번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 작은 연탄 한 장이지만, 따뜻한 온기를 더하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 “추운날씨 봉사에 함께 참여해준 클럽 회원들에 감사드리며,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심숙희 회장은 “사랑의 연탄나눔을 실천을 통해 추위도 뜨겁게 달구어준 아름다운 안성 개나리로타리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사회복지협의회에서는 안성지역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이 넘치는 겨울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선행에 참여한, 안성 개나리 로타리 클럽은 1993년 창립한 여성 클럽으로 아동실설 후원, 독거노인 떡국떡 전달, 장애인 시설 봉사활동 등 다향한 주회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봉사단체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58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