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08 12:48:59
기사수정


▲ 안성시는 지난 7일(월) 안성 이마트에서 안성시 안전총괄과 직원들과 지역자율방재단을 비롯하여 여성의용소방대가 참여한 가운데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실시했다.


안성시는 지난 7일(월) 안성 이마트에서 안성시 안전총괄과 직원들과 지역자율방재단을 비롯하여 여성의용소방대가 참여한 가운데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겨울철 대설 특보 시 국민행동요령 및 화재취약지구 주택용 소방시설 무상설치 홍보 팸플릿, 물품 등을 배부함으로써 안성시민의 안전지수를 상승시키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안성시는 겨울철 잦은 화재발생과 관련하여 “화재취약지구 주택용 소방시설 무상설치”를 주제로 ‘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실시하고, 금년 내로 시민들을 대상으로 완강기 사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기로 계획했다.

 

시관계자는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화재예방 및 화재발생시 행동요령에 대하여 안전점검의 날 등을 통하여 교육·홍보를 실시함으로써 즐거운 변화! 행복한 안성!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56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