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02 13:51:25
기사수정


▲ 지난 12월 26일 양성면사무소 1층 로비에서 양성면 동항2리에 소재한 골프존 카운티 W(대표 서상현)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성금 기탁식’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12월 26일 양성면사무소 1층 로비에서 양성면 동항2리에 소재한 골프존 카운티 W(대표 서상현)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성금 기탁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에 기탁받은 사랑의 성금은 총 300만원으로 골프존 카운티 W 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조금씩 모은 것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양성면에 기탁하게 되었다.

 

기탁식을 마친 후 이호만 면장은 “올해는 유난히 추운 날씨가 계속되어 지역 내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도움의 손길이 어느때보다도 필요한 시기인데 이렇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주신 골프존 카운티의 모든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우선 드리고 싶다”며 “해마다 양성면의 주민들을 위해 좋은 행사를 하시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올해도 변함없이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해주신 뜻을 기려 기탁 받은 성금은 꼭 필요한 곳에 소중히 잘 쓰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기탁된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양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양성면의 복지사각지대 및 위기가구를 발굴하고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53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