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02 13:29:19
기사수정


▲ 공도(여성)의용소방대(대장 김선용, 김희숙)와 굿모닝병원(대표 이승광)은 기해년 새해 첫날 안성의 명산 고성산 해돋이를 찾은 시민들과 떡국나눔 행사로 새해를 맞이했다.


2019년 1월 1일 기해년(己亥年)을 맞아 안성시 고성산에서 새해맞이 떡국나눔 행사가 열렸다.

 

이날 공도(여성)의용소방대(대장 김선용, 김희숙)와 굿모닝병원(대표 이승광)은 기해년 새해 첫날 안성의 명산 고성산 해돋이를 찾은 시민들과 떡국나눔 행사로 새해를 맞이했다.

 

이날 떡국봉사를 위해 굿모닝병원봉사단과 공도의용소방대 대원 100여명의 회원들은 새벽부터 나와 해돋이를 보러 나온 시민들이 불편하지 않게 교통정리 및 주차를 도왔고 해돋이 산행 후 제공할 정성스럽게 우려낸 곰탕육수로 만든 떡국 800인분과 커피와 차를 바쁘게 준비했다.

 

해가 떠오르고 새해 첫 해돋이를 본 시민들의 환호와 기대가 고성산에 가득할 무렵 길게 늘어선 시민들로 준비된 떡국과 커피와 음료가 채 1시간도 되지 않아 동이 나며 행사를 마쳤다.

 

행사에 참여한 공도(여성)의용소방대 김선용, 김희숙 대장은 “황금돼지해를 맞아 희망으로 가득한 시민들에게 추운날씨에 올해도 따뜻한 떡국과 음료를 제공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며, “요즘 겨울철 화재사고가 많이 일어나는 계절인 만큼 시민들이 겨울철 화재예방에 더욱 신경써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굿모닝병원과 공도(여성)의소대는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공도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행복짜장나눔 등 지역봉사에 함께 앞장서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53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