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1 17:08:42
기사수정

노사 간부가 함께 모여 신뢰와 상생의 노사관계 조직문화 구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상기)는 지난 18일 너리굴 문화마을 아트세미나실에서 임원과 간부직원, 노조간부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18년 노·사 간부 합동워크숍’을 가졌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상기)는 지난 18일 너리굴 문화마을 아트세미나실에서 임원과 간부직원, 노조간부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18년 노·사 간부 합동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은 노·사간 상호역할 이해를 통해 협력적 노사관계 조직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임원카페 운영과 한국HRD교육센터 서우경 전문 강사의‘커뮤니케이션 능력향상’직무강의로 진행됐다.

 

워크숍 시작 전 진행된 임원카페는 임원과 노조위원장이 종업원이 되어 참석자 손님들에게 준비된 음료 메뉴로 주문을 받고 참석자가 선택한 음료를 제공하며 일대일 악수와 함께 개인을 칭찬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커뮤니케이션 능력향상 직무강의는 프로직장인의 마인드 강의, 행동유형 분석을 통한 협력적 갈등관리 등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8시간의 위탁교육으로 노·사간 소통과 화합이 빛나는 시간이었다.

 

박상기 이사장은 “이번 워크숍은 노·사가 함께 소통하며 협력을 다진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모범적인 노사관계를 구축하여 더욱더 발전하는 공단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46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