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4 14:19:37
기사수정


▲ 일죽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주환)은 12월 3일 일죽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이불 나눔 사업」을 실시하였다.


일죽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주환)은 12월 3일 일죽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이불 나눔 사업」을 실시하였다.

 

일죽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이불 나눔 사업」은 일죽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일죽면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10가구를 발굴하여 취약 계층 1가구당 극세사 이불 1채씩을 전달하는 사업이다.

 

대상자 홍** 어르신은 1급 지체 장애인으로 판넬로 된 집에서 사는데 겨울에 단열이 안되서 굉장히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었는데 이렇게 따뜻한 극세사 이불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하셨다.

 

김주환 민간위원장은“ 연말을 맞이하여 일죽면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을 되돌아 보는 기회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는 중요한 계기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동위원장 백형일 면장은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참석하여 함께해주신 협의체 위원들께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지역주민과 연계하여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 일에 열정을 가지고 모두가 앞장서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33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