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한국청년지도자연합회 안성시지회, 이동근 신임회장취임 - 제 27주년 창립기념식 및 신·구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기사등록 2018-12-03 13:36:18
기사수정


▲ 신임 이동근 (사)한국청년지도자연합회 안성시지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사)한국청년지도자연합회 안성시지회장 이·취임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동근 (사)한국청년지도자연합회 안성시지회(회장 이동근, 이하 한청 안성시지회) 신임회장이 지난 12월 1일 더AW웨딩컨벤션에서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한청 이동근 신임회장과 안정열 안성시의회 부의장, 송미찬 안성시의희 운영위원장, 유원형 시의원, 한기준 안전도시국장, 천동현 (前) 경기도의회 부의장 등 내·외빈이 참석한가운데 개회를 시작으로 장학생 및 회원표창 전역패 전달 등 1부 전역식과 휘장 및 회기 인계와 취임사, 재직기념패 전수 등의 2부 취임식으로 진행됐다.

 

이임을 하게 된 이종우 회장은 “올 한해 조직의 결속력 강화 및 회원의 자질과 역량강화에 힘썼던 뜻 깊은 한 해를 보냈다.”면서 “한 해 동안 묵묵히 도와준 사랑하는 아내와 가족 그리고 회원 및 부인회원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특히 아낌없는 사랑을 주신 특우회 선배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내년에는 회원들이 회장을 위해 귀가 되고 입이 되어 준다면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생각과 행동으로 조직의 결속력을 다지고 발전을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이동근 신임회장은 “‘참여하는 한청인, 소통하는 한청’이라는 2019년 슬로건으로 적극적인 참여와 소통을 통한 선·후배 간 단합과 친목도모, 회원의 자질 향상으로 더욱 발전시키는 한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청 안성시지회는 올해 ‘우리두리 하나되는 한청’이라는 슬로건으로 가족간의 소중한 추억을 담아주는 ‘어린이날 우리가족 추억 만들기’, 장애인부모회 안성시지부와 함께 안청중학교 한울관에서 진행한 ‘제7회 함께하는 가족명랑운동회’, 한청회원들을 위한 ‘가족연수·회원연수’등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32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