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9 16:57:30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서장 정귀용)는 28일 공도읍 승두리 소재 물류창고를 직접 방문해 화재안전특별조사 정책 관심도 제고와 일선의 의견을 청취하고 조사 현장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하여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했다.


안성소방서(서장 정귀용)는 28일 공도읍 승두리 소재 물류창고를 직접 방문해 화재안전특별조사 정책 관심도 제고와 일선의 의견을 청취하고 조사 현장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하여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했다.

 

이날 특별조사는 정귀용 서장을 비롯 소방‧전기‧가스 점검반 등 7명이 참여한 가운데 ▲화재 등 비상상황 발생 시 관계인 자율 대응태세 안전 컨설팅 ▲소방시설 및 피난‧방화시설 점검 ▲건물구조‧현장활동 여건 확인 ▲화재 위험요인 제거 등 소방안전관리 상태 확인 ▲관계자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고 연일 현지 점검으로 화재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점검반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귀용 서장은 “제천‧밀양화재와 같은 대형 참사를 방지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위험요소를 사전에 발견‧예방해 시민들이 안전하게 건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안성소방서는 내년 12월까지 2단계에 걸쳐 관내 3,917개 대상에 대해 소방, 건축, 전기, 가스분야 등 합동점검을 통해 국가화재 안전수준을 개선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31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