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0 10:51:28
기사수정


▲ 안성시 공도읍(읍장 김진관)은 11월 19일 공도기업인협의회(회장 이택구)에서 회장 및 회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복지사각지대 2가정을 방문하여 연탄 600장을 전달하여 나눔의 사랑을 펼쳤다.


안성시 공도읍(읍장 김진관)은 11월 19일 공도기업인협의회(회장 이택구)에서 회장 및 회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복지사각지대 2가정을 방문하여 연탄 600장을 전달하여 나눔의 사랑을 펼쳤다.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솔선 참여해 오던 공도기업인협의회에서(회장 이택구)는 추운 겨울을 맞이하여 어렵게 지내실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용기를 드리고자 사랑의 연탄 600장을 마련하여 복지사각지대 2가정을 방문하여 전달해 드리면서 겨울철 지내시기에 어려움은 없는지 살펴드리기도 하여 훈훈함을 더하였다.

 

이택구 공도기업인협의회 회장은 “추워지는 겨울이 되면 우리 주위에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가정이 많은데다 혹여 어렵게 지내실 분들을 생각하여 공도기업인협의회 회원님들의 뜻을 모아 사랑의 연탄을 직접 연탄을 나르게 되었다”며“오늘 전해 드리는 연탄으로 받으시는 분들의 마음과 방안을 따스하게 해드리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진관 공도읍장은 “평소에도 지역 주민의 복지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공도기업인협의회에서 추운 겨울을 맞이하여 사랑의 연탄나누기 봉사 활동에도 적극 참여 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공도기업인협의회 회원님들께서 보내주신 이웃 사랑과 나눔의 정신은 곳곳에 따스한 사랑으로 전달될 것이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23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