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9 16:41:19
기사수정


▲ 한국농어촌공사 안성지사(지사장 박성진)는 11월19일(월) 지사 회의실에서 시의회, 지자체, 언론인, 지역농업인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안성지사 수질환경 보전회 회의”를 개최하고 금광저수지에서 수질환경보전회와 함께하는 “합동환경정화행사”를 시행했다.


한국농어촌공사 안성지사(지사장 박성진)는 11월19일(월) 지사 회의실에서 시의회, 지자체, 언론인, 지역농업인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안성지사 수질환경 보전회 회의”를 개최하고 금광저수지에서 수질환경보전회와 함께하는 “합동환경정화행사”를 시행했다.


이날 회의는 지사 수질환경 보전회의 목적과 운영방향을 설명한 후, 수질환경개선저감 노력을 위한 해결방안으로 안성지사 농업용호소 상류유역 및 호내 오염원 저감방안 등 의견을 자유롭게 토론하며 의견을 교환한 소통의 자리로 이루어졌다.

 

박성진 한국농어촌공사 안성지사장은 “각 분야 전문가가 함께한 만큼 갈수록 대두되고 있는 수질환경 보전과 개선에 앞장서 역량 있는 보전회로 자리매김 할 것.”을 기대한다며, “농업용수 수질개선 의겸수렴 전문기구로써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우리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는 희망의 마중물 역할이 되길 기원하며, 상호 협력에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23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