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시시설관리공단&안성시노인복지관 업무협약(MOU) 체결 - 사회적 가치실현 및 소외된 이웃의 지역사회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실…
  • 기사등록 2018-11-14 14:31:43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하 박상기)은 11월 13일 오후4시 안성시노인복지관2층 회의실에서 안성시노인복지관(이하 정종국)과 사회적 가치실현 및 소외된 이웃의 지역사회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하 박상기)은 11월 13일 오후4시 안성시노인복지관2층 회의실에서 안성시노인복지관(이하 정종국)과 사회적 가치실현 및 소외된 이웃의 지역사회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공단은 안성시노인복지관과 함께 복지사각지대를 적극 발굴하고 연계를 통한 봉사활동 실시, 재활용품을 이용한 업사이클링 교육지원, 노인복지관에서 주최하는 행사협조 등 복지자원 발굴 및 나눔 사업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공단은 지난 10월 24일 전국 시·군·구 지방공단이사장협의회에개최한 전국 시·군·구 지방공단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받은 상금50만원안성시노인복지관에 독거노인 난방비 지원금으로 전달하였다.


박상기 이사장은 “지역 사회를 위해 헌신하고 봉사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기쁘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업무 지원으로 사회적 약자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18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