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3 19:46:47
기사수정

김학용 환노위원장 주최…안성지부 회원 30여 작품 전시

제6회 안성예술가 국회초대전,,,11월 16일까지 5일간 열려


▲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안성시지부가 11월12일 서울국회의원 회관 2층 로비에서 제6회 안성예술가 국회초대전 ‘당신께 맞춥니다 안성’사진작가展을 개최했다.(사진은 엄태수 지부장의 인사말이 이어지고 안성지부회원들이 도열하고 있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안성시지부(지부장 엄태수)가 11월12일 서울국회의원 회관 2층 로비에서 제6회 안성예술가 국회초대전 ‘당신께 맞춥니다 안성’사진작가展을 개최했다.

 

김학용 국회환경노동위원장 주최로 열리게 된 이번 안성예술가 국회초대전은 안성의 역량 있는 작가들을 소개하고 안성 문화예술의 저력을 널리 알리고자 지난 2010년부터 시작됐으며, 평소 아름다운 안성의 풍광과 빛나는 문화를 카메라에 담아 안성을 널리 알리고 있는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안성시지부 회원 10명의 30여 작품이 전시됐다.

 

이날 사진전은 정·관계 및 문화·예술계 인사들의 축하 속에 성황리에 개최되었으며, 11월 16일까지 5일간 국회의원회관 로비에서 전시된다.

 

▲ “당신께 맞춥니다 안성 사진작가展” 개최를 알리는 테이프커팅식이 진행되고 있다.


▲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안성시지부 회원 10명의 30여 작품이 전시됐다.


▲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엄태수 안성시지부장이 내외귀빈에게 사진작품을 설명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김학용 국회의원은 “안성은 문화예술인이 가장 많이 활동하고 있는 도시 중에 하나다.”라며, “앞으로도 안성예술가 국회초대전을 개최해 예술가들이 활동하기 좋은 안문화예술의 고장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엄태수 안성시지부장은 "올해로 6번째 안성예술가 국회초대전은 회원 10명이 30여개 작품을 냈다"며 "안성의 다양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많은 방문을 희망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18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