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3 19:13:04
기사수정


▲ 한국농어촌공사 안성지사(지사장 박성진)는 11월13일 지사 대회의실에서 지역농업인, 운영대의원, 수리시설감시원 등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물관리 현장설명회」를 개최하였다.


한국농어촌공사 안성지사(지사장 박성진)는 11월13일 지사 대회의실에서 지역농업인, 운영대의원, 수리시설감시원 등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물관리 현장설명회」를 개최하였다.

 

기후변화에 따라 수년간 지속된 가뭄으로 물관리의 중요성에 대하여 농업인과 유대∙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조성된 이날 물관리 현장설명회는 우리공사 물관리 업무에 적극 동참해주신 농업인에게 박성진 지사장의 감사패 수여를 시작으로 지사에서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업 전반의 주요업무 현황에 대해 설명회를 가졌다.

 

이에 농업인들은 농어촌공사가 맡은바 업무를 충실히 이행한 결과 금년에도 큰 어려움이 없이 풍년농사를 이룰 수 있어서 감사를 드리며 내년 영농기에도 물이 부족하지 않게 관리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박성진 지사장은 앞으로도 농업인의 불편함이 없이 철저한 물관리 및 농업기반시설 관리로 고객만족 및 유대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공기업으로서 자부심을 갖고 한국농어촌공사의 역할을 성실하게 이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18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