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0 18:27:50
기사수정


▲ 10일(토) 9시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 좋은이웃들은, (주)코미코(대표이사 김태룡), 미코사우회(회장 모동서) 봉사단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가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사랑의 연탄을 전달했다.


10일(토) 9시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 좋은이웃들은, (주)코미코(대표이사 김태룡), 미코사우회(회장 모동서) 봉사단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가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사랑의 연탄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연탄은 미코 사우회 회원들이 십시일반 함께 뜻을 모아 1년간 모은 후원금으로 기부한, 사랑의 연탄 3,340장(재가 6가구, 사회복지시설 1곳)을 전달해 따뜻한 온정을 더하고 있다.

 

▲ 사랑의 연탄 나눔에 앞장선 ㈜미코 사우회(사진왼쪽 모동서 회장)

미코 사우회 모동서회장은 “휴일도 반납한 사우여러분들과 함께 우리들의 작은 마음이 이웃들에게 전해져 사랑의 연탄이 작은 희망의 불씨가 되어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전했다.”며, “앞으로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미코 사우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도움의 손길을 받은 한 가정은 “도로에서 집까지 연탄 배달도 쉽지 않아 주문이 어려웠는데, 이렇게 직접 오셔서 연탄도 나눠주셔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며 수차례 고마운 마음을 밝혔다.

 

이에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심숙희 회장은 “미코 사우회의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의 복지 향상과 사랑나눔에 기여하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덕면에 위치한 ㈜코미코는 반도체 부품 정밀세정 및 특수코팅 전문업체로 1996년 설립되어 국내 최초로 반도체 세정, 코팅을 사업화한 회사로 아동복지시설 및 장애인복지시설 등에 매년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미코 사우회는 지난 2008년부터 해마다 지역 소외계층을 돕는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16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기아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