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7 15:39:13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서장 정귀용)는 전국적으로 추진 중인 ‘안전문화 확산 전국 횡단 캠페인’ 행사가 6일 오후 안성소방서에서 소방공무원, 경기도 의용소방대 연합회, 안성의용소방대 연합회, 충북 연합회 등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배낭 릴레이 캠페인 행사를 개최했다


안성소방서(서장 정귀용)는 전국적으로 추진 중인 ‘안전문화 확산 전국 횡단 캠페인’ 행사가 6일 오후 안성소방서에서 소방공무원, 경기도 의용소방대 연합회, 안성의용소방대 연합회, 충북 연합회 등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배낭 릴레이 캠페인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국민 안전문화 확산 배낭 전국 릴레이 캠페인’ 행사는 오는 9일 ‘제56주년 소방의 날’을 앞두고 시민 안전 문화 정착을 위한 소방의 결의를 다짐하고자 전국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들이 안전구호 깃발을 꽂은 배낭 119개를 메고 1일 부산‧경남‧전남‧광주로부터 시작해 전국을 순회하며 9일 서울까지 릴레이 형식으로 안전 배낭을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 ‘안전문화 확산 전국 횡단 캠페인’ 행사에 앞서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성소방서는 충북 음성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로부터 안전배낭 30개를 인계 받아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안전배낭 전달식 등 릴레이 행사를 가졌다.

 

또한 7일 오전 안전배낭을 메고 안성맞춤 아트홀에서 안성‧중앙시장을 거쳐 내혜홀 광장까지 불조심 강조의 달 화재예방, 소방차 길터주기,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촉진 등 시민의 안전문화 의식을 일깨우는 안전배낭 가두행진 캠페인을 펼친 후 서울 관악소방서로 배낭을 인계했다.

 

정귀용 소방서장은 “대국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안전배낭 릴레이 캠페인이 시민들에게 안전에 대한 인식을 다시금 상기시키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14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