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20 14:59:34
기사수정

행사장 안전사고 선제적 대비 최우선


▲ 안성시농업기술센터(소장 이경애)는 9월 18일 10시 농업기술센터 청룡관에서 제1회 안성세계유기농인삼대회의 안전관리 강화를 위하여 고려인삼유기농 협동조합원 및 관계 공무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 근무자 소방재난 안전관리 교육을 실시했다.


안성시농업기술센터(소장 이경애)는 9월 18일 10시 농업기술센터 청룡관에서 제1회 안성세계유기농인삼대회의 안전관리 강화를 위하여 고려인삼유기농 협동조합원 및 관계 공무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 근무자 소방재난 안전관리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경기도재난안전본부 이재유 강사를 통해 행사시 안전불감증으로 관리에 소홀하지 않도록 안전관리 요원 배치, 비상연락망 점검, 근무자 준수사항, 사고발생시 대응체계, 응급사항 발생시 처치방법 등 행사장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고자 실시하게 되었다.

 

안성세계유기농인삼대회 조직위원장(이영호)은 “이번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안전사고에 선제적으로 대비함으로서 돌발상황에서도 행사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882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