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경찰서, 추석맞이 탈북민 위문 행사 - 보안협력위원회와 함께 추석 맞이 북한이탈주민 위문 행사 가져
  • 기사등록 2018-09-19 17:27:03
기사수정


▲ 지난 19일 안성경찰서(서장 윤치원)는 보안협력위원회(위원장 김이태)와 함께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관내 탈북민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위문행사를 가졌다.


지난 19일 안성경찰서(서장 윤치원)는 보안협력위원회(위원장 김이태)와 함께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관내 탈북민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위문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윤치원 안성경찰서장, 김이태 위원장 등 보안협력위원과 탈북민들이 참석하였으며, 보안협력위원들이 마련한 선물세트(300만원 상당)를 탈북민 50가구에 전달했다.

 

위문품을 전달 받은 탈북민 안 모(44)씨는 “명절이 되면 북에 있는 부모님 묘소와 남아있는 친척들에 대한 그리움으로 외로웠는데 항상 관심을 가져주시고 이렇게 생각지도 못한 선물도 주셔서 감사하다고”전했다.

 

윤치원 서장은 “일회성 행사가 아닌 지속적 지원을 통해 북한이탈주민들이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앞장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880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