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8 13:33:46
기사수정


▲ 안성시 용화사랑 봉사회[용화정사(주지 선덕 법사)]는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지난 수제비 나눔 전달에 이어 쌀(10kg) 50포를 17일 안성1동(동장 임길선)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관형)에 기탁했다.


추석명절을 앞두고 이웃과 함께 하고자 하는 따뜻한 마음과 사랑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안성시 용화사랑 봉사회[용화정사(주지 선덕 법사)]는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지난 수제비 나눔 전달에 이어 쌀(10kg) 50포를 17일 안성1동(동장 임길선)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관형)에 기탁했다.

 

용화사랑 봉사회는 안성1동 뿐만 아니라 안성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매년 행복사랑 지원(쌀, 생필품, 장학금 등)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설과 추석 명절에도 잊지 않고 나눔 사랑을 베풀고 있다.

 

용화사랑 주지 선덕 법사는 “비록 적은 물품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즐거운 명절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행복하다”고 말했다.

 

임길선 안성1동장은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을 기탁해 준 용화정사 및 용화사랑 봉사회에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마음을 담아 꼭 필요한 이웃에 전달함으로써 모두가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기탁 받은 쌀은 안성1동 관내 저소득층 가구에 전달해 훈훈한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878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기아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