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04 11:53:27
기사수정


▲ 안성시는 대한불교 조계종 칠장사(주지스님 지강)와 9월 3일 안성시청 2층 시장실에서 김주석 신도회장 및 신도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사랑 희망나눔”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안성시는 대한불교 조계종 칠장사(주지스님 지강)와 9월 3일 안성시청 2층 시장실에서 김주석 신도회장 및 신도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사랑 희망나눔”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지역사회에서 소외되지 않도록 희망을 주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여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계기를 마련코자 하는 취지로 진행됐다.

 

이날 협약을 통해 칠장사는 향후 5년간(2019년~2023년) 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10kg쌀을 매년 1,600포씩 총 8,000포를 지원하고, 저소득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으로 매년 1천만원씩 총 5천만원을 후원할 예정이며, 안성시는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가정 및 청소년을 발굴해 기탁금품을 전달하는 것으로 서로 협력하게 된다.


우석제 안성시장은 “우리지역의 복지를 위해 언제나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칠장사에 감사드리며, 이번 안성시와 칠장사 간 업무협약이 위기가구의 버팀목 역할이 될것으로 기대하면서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기탁되는 기부금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안성시에서 배분대상을 추천하여 모금회를 통해 배분하게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867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