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29 14:52:31
기사수정


▲ 안성시장배시민골프대회 (좌측부터 우석제안성시장, 일반부 우승 최덕식, 골프협회장 김종호)


안성시(시장 우석제)는 지난 27일 서운면 윈체스트CC에서 ‘제18회 안성시장배 시민골프대회’를 개최했다.


비가 오는 가운데 치러진 이날 대회에는 우석제 안성시장을 비롯한 많은 내·외빈들이 참석하였으며, 160여명의 골프 동호인들이 시원한 샷 대결을 펼쳤다.

 

대회결과 최덕식(일반부), 이정숙(숙녀부), 한영호(시니어부) 씨가 우승했고 김화수, 최인숙씨가 메달리스트 남녀부문에서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니어리스트에는 김두희(일반부), 유순희(숙녀부), 최창희(시니어부) 씨가, 롱기스트에는 박종진(일반부), 이은순(숙녀부), 김용석(시니어부) 씨가 차지했다.

 

대회장인 우석제 안성시장은 대회사를 통해 “시장배 시민골프대회는 올해로 18회째를 맞이할 만큼 오랜 기간 골프의 대중화와 지역골프 발전에 선도 역할을 해 온 뜻깊은 대회다”며 “오늘 대회가 동호인들의 우정과 화합을 더욱 다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써달라며 500만 원을 모금하여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부해 대회를 더욱 빛나게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863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