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29 14:11:39
기사수정


▲ 국립한경대학교(총장 임태희)와 안성상공회의소(회장 이만재), 안성시장(시장 우석제)이 공동으로 8월 28일(화) 17시 한경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제1회 안성맞춤 이화마당’을 개최했다.


국립한경대학교(총장 임태희)와 안성상공회의소(회장 이만재), 안성시장(시장 우석제)이 공동으로 8월 28일(화) 17시 한경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제1회 안성맞춤 이화마당’을 개최했다.

 

안성맞춤 이화마당은 기업체 CEO 리더십 향상, 중소기업 인력난 해소를 통해 안성지역 경제발전을 위해 추진한 것으로 농심, 일동제약 등 안성관내 70여 업체 150여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

 

임태희 한경대학교 총장은 “안성맞춤 이화마당은 지역민이 함께 성장하는 자리로 지역사회 문제를 논의하는 개방형 씽크탱크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한경대학교는 대학 내 수준 높은 실험실습 기자재들을 기업체에게 대여하고 필요시 교육프로그램도 지원하며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

 

이만재 안성상공회의소 회장은 “안성지역에 산학연 협력체가 부재했는데 안성맞춤 이화마당을 통해 기업체와 대학, 지자체가 다양한 분야에서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안성맞춤 이화마당은 앞으로 격월 1회 개최하며 기업인들이 원하는 강연과 프로그램으로 꾸려나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863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