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27 12:36:03
기사수정


▲ 국립한경대학교(총장 임태희)는 8월 23일 본교 산학협력관 1층 시청각실에서 “2017학년도 계약학과 학위수여식”을 거행했다.


국립한경대학교(총장 임태희)는 8월 23일 본교 산학협력관 1층 시청각실에서 “2017학년도 계약학과 학위수여식”을 거행했다.

 

한경대학교는 한국전기기술인협회(회장 김선복)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2016학년도 2학기부터 전기공학과를 설치·운영하였다.

 

학위수여식 행사에는 이을규 공과대학장을 비롯하여 전기공학과 책임교수 등 대학관계자들이 참석하여 16명의 졸업생에게 학위 증서를 수여했다.

 

김용태 한경대학교 산학협력단장은 “산업체가 원하는 맞춤형 교육으로 산업체 수요에 탄력적으로 대응하고, 산업교육기관으로서 내실있는 계약학과로 운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을규 한경대학교 공과대학장은 “산업체 재직자의 직무능력향상 및 산학공동프로젝트를 통하여 산업체 애로기술 등을 해결 할 수 있는 실무인재 양성에 주력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국립한경대학교는 계약학과 참여기업의 높은 호응도에 따라, 2018학년도 2학기 ‘2기 전기공학과를 설치·운영’ 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860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