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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8-08-24 13:4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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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설관리공단전경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상기)은 오는 27일부터 9월 7일까지 ‘2018 서비스평가-미스터리쇼퍼 전화응대 품질서비스 자체평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는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을 점검하고 결과분석을 통해 개선점을 도출하여 서비스 제공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한 것으로, 평가 대상은 고객접점부서의 전 직원으로 공단 내 모니터요원이 일반 민원인으로 가장하여 평가하는 미스터리 쇼퍼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평가방법은 표준화된 전화친절도 평가표에 의한 무작위 전화조사로 진행되며 주요 평가항목으로는 전화수신 상태(전화접속신속성, 수신신속성), 고객응대서비스(최초응대), 응답의 확신성(권장용어사용태도, 응답의 정확성), 공감성과 친절(경청태도) 등의 조사항목을 구성하여 평가한다.


공단은 이번 평가결과에 따라 전 직원 CS사이버교육 의무이수, 친절마인드 함양을 위한 친절교육 등을 강화·실시할 예정이다.


박상기 이사장은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공단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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