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24 04:52:09
기사수정

"24시간 비상체계 유지를 통해 시민의 생명과 재산보호에 만전을 기해달라"


▲ 23일 안성시의회 신원주 의장은 제19호 태풍 `솔릭` 의 한반도 상륙에 따라 안성시청 내 ‘지역재난안전대책본부’를 방문하여 태풍 대비태세 점검에 나섰다.


23일 안성시의회 신원주 의장은 제19호 태풍 '솔릭' 의 한반도 상륙에 따라 안성시청 내 ‘지역재난안전대책본부’를 방문하여 태풍 대비태세 점검에 나섰다.

 

이날 신원주 의장, 반인숙 의원, 황진택 의원, 박상순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재난안전대책본부 통제관 한기준 안전도시국장으로부터 제19호 태풍 ‘솔릭’의 예상진로와 안성통과 시점, 피해방지 준비상황에 대한 보고를 받았다.

 

황진택 의원은 최근 안성시관내 태양광 발전 패널 설치가 증가하고 있어 이에 대한 피해방지를, 박상순의원은 안성시 홈페이지와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한 태풍대비 행동요령 및 태풍의 현위치 등에 관한 정보의 시민 전파를, 반인숙 의원은 하천 범람 및 산사태로 인한 인명과 재산피해가 없도록 해달라고 주문했다.

 

아울러, 신원주 의장은 시민의 생명과 재산보호에 총력을 기울여 줄 것과 현장의 공직자의 안전에도 주의를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859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