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경대학교기술지주 주식회사 제2호 자회사 설립 - 한경홍삼 출시 (주)한경바이오, 2014 벤처창업 설립기업
  • 기사등록 2018-08-02 18:12:20
기사수정


▲ 국립한경대학교(총장 임태희)는 8월 1일 본교 산학협력관에서 (주)한경바이오와 업무협력 약정을 체결하고 (주)한경바이오를 한경대학교 기술지주 주식회사 ‘제 2호 자회사’로 편입했다.


국립한경대학교(총장 임태희)는 8월 1일 본교 산학협력관에서 (주)한경바이오와 업무협력 약정을 체결하고 (주)한경바이오를 한경대학교 기술지주 주식회사 ‘제 2호 자회사’로 편입했다.

 

(주)한경바이오는 2014년 한경대학교 최강덕 교수 등이 실험실 벤처창업으로 설립한 기업으로 홍삼과 천연물 및 생명과학에 꾸준한 연구를 통하여 ‘한경홍삼’을 출시하였다.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아「2016년대한민국소비자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최강덕 (주)한경바이오 대표이사는 “한경대학교에서 출자한 기술을 바탕으로 사람들의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하여 애쓸 것이며 앞으로 홍삼뿐만 아니라 건강기능 식품 회사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용태 교수(산학협력단장·한경대학교기술지주 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제2호 자회사 설립을 통해 한경대학교가 지역 일자리 창출과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되며 우리 대학이 보유한 우수기술의 사업화를 가속화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경대학교는 2016년 자본금 1억2천만 원으로 한경대학교기술지주 주식회사를 설립해 현재 1개의 자회사(칵투스 주식회사)를 두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847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