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16 16:29:23
기사수정


▲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센터장 윤기영)은 개소 8주년을 맞아 지난 7월 14일(토) 250여명의 지역주민과 함께 ‘소박한 밥상나누기 삼계탕day’행사를 성황리에 가졌다.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센터장 윤기영)은 개소 8주년을 맞아 지난 7월 14일(토) 250여명의 지역주민과 함께 ‘소박한 밥상나누기 삼계탕day’행사를 성황리에 가졌다.

 

본 행사는 안성지역에서 국내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인 ㈜케이씨텍(대표 주재동)과 ㈜티씨케이(대표 박영순)의 후원으로 개최됐다.

 

이 날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의 수탁 운영법인인 사회복지법인 평안밀알복지재단은 그동안의 봉사활동과 노고에 감사를 전하기 위하여 봉사단체 2곳과 개인봉사자 2명을 선정하여 한덕진 평안밀알복지재단 이사장이 직접 감사패를 전달하였으며, ㈜코리아에프티 봉사단과 이웃주민 등이 자발적으로 봉사에 참여하는 가족축제가 되어 기업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그 의미가 더해졌다.

 

행사에 참석한 ㈜케이씨텍 한사랑봉사회 이수희 회장은“올해로 8회째를 맞은 삼계탕데이가 기관의 행사를 넘어 여름철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지역축제로 발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증진 활동에 계속 참여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안성시로부터 사회복지법인 평안밀알복지재단이 수탁을 받아 동부권역 8개 지역(안성1동, 안성2동, 서운면, 보개면, 금광면, 삼죽면, 죽산면, 일죽면)의 어려운 상황에 처한 가정 등에 사례관리를 통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복지지원이 필요한 시민은 누구나 전화문의 및 방문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833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