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13 17:46:56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은 이달 21일부터 8월 19일까지 ‘착한 여름시즌’으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상기)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은 이달 21일부터 8월 19일까지 ‘착한 여름시즌’으로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입장권 하나로 시원한 야외 수영장과 스릴 넘치는 물썰매를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다는 점이 사계절썰매장만의 큰 매력으로 꼽힌다.


특히, 사계절썰매장은 여름시즌마다 철저한 수영장 수질 관리로 고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으며, 완벽한 시설 운영과 직원들의 일일 안전교육으로 매년 단 한건의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았다고 한다.


이 외에도 야외 샤워부스 설치 및 내 매점⦁식당과 의무실 등 각종 편의시설을 정비하고 강화하여 이용객들의 만족도 제고를 위해 힘쓰고 있다고 썰매장 관계자는 말하였다.


박상기 이사장은 “무더운 여름철, 사랑하는 가족들과 시원한 썰매장을 방문하시어 더위도 이기시고 소중한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여름시즌 야외수영장 이용 수칙은 사계절썰매장 홈페이지를 참고하고, 운영시간은 10시부터 16시 45분까지(시설정비시간 11시 45분 ~ 13시)이며, 매주 월요일과 우천시에는 휴장이다.


기타 문의사항은 안성시사계절썰매장(031-675-6868) 혹은 홈페이지 (www.asimc.or.kr/sled)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831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