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29 11:14:21
기사수정


▲ 베일러 안성캠퍼스에서는 오는 7월 14일 오후 2시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에 위치한 캠퍼스에서 2018~19학년도 1학기 신입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캠퍼스 투어 및 입학설명회를 가진다고 밝혔다.


베일러 안성캠퍼스에서는 오는 7월 14일 오후 2시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에 위치한 캠퍼스에서 2018/19학년도 1학기 신입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캠퍼스 투어 및 입학설명회를 가진다고 밝혔다.


졸업생 전원 미국 명문대 입학

 

현재 베일러 안성캠퍼스는 지난 9월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에 문을 연 기독교 국제학교로 첫 해 졸업생 모든 학생이 UC버클리를 비롯해 카네기멜론, 뉴욕대학교 등 미국 명문대학교에 합격하는 좋은 성과를 내 해외유학을 비롯 자녀교육에 관심을 갖고 있는 학부모는 물론 교육업계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아름다운 자연 속에 자리 잡은 베일러 기독교 국제학교 안성캠퍼스는 연수시설로 활용되던 리조트를 엔지니어링 랩, 디자인 씽킹 팟 등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맞춘 교육시설로 리모델링했으며 대학 입시와 체계적인 영어교육을 위한 개별 컨설팅을 진행한다.

 

두 개의 캠퍼스, 하나의 학교 - 교환학생 프로그램 운영

 

▲ 베일러 안성캠퍼스 안내 포스터

미국 포틀랜드에 기반을 둔 베일러 기독교 국제학교(Valor Chrisitian School International, VCSI)는 모든 졸업생에게 미국학위가 수여된다는 강점을 가지며 ‘두 개의 캠퍼스가 하나의 학교’처럼 운영되어 한국과 미국교육의 장단점을 접목시킨 커리큘럼으로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제공하기에 자녀 조기유학을 보내더라도 한국 학교에서 관리를 해준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커리큘럼보다 더욱 주목해볼만한 것은 매년 전교생이 참여하는 미션트립. 지난 3월 베일러 미국 캠퍼스와 함국 캠퍼스 전교생이 미국, 인도, 필리핀, 아이티, 한국의 미션트립에 참여해 교실에서 배운 것들을 직접 활용하고 나눔을 실천했다.

 

아이들의 행복한 변화

 

아울러 베일러 국제교육은 곳에 거주하는 학생을 위해 GEIC 연계된 기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데, 성장기 자녀를 기숙사에 보내는 것이 망설여졌던 학부모들은 처음 우려와 달리 좋은 교육환경에서 착한 또래친구들과 함께 생활하며 눈에 띄게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주어 아이들의 행복한 변화를 있다는 칭찬을 이어나갔다.

 

또한 통학을 원하는 평택·안성지역 학생들을 위해 스쿨버스 운행을 논의 중에 있으며, 현재 2018~19학년도 1학기 신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 오는 7월 14일 오후 2시 캠퍼스 투어 및 입학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입학설명회 참가접수는 SNS채널 (카카오톡@베일러국제교육), 이메일 , 그리고 전화 031-677-7761 및 홈페이지에서 http://www.valor.co.kr 신청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820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