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시시설관리공단, 2018고객만족도조사 경기도 시설관리공단 내 4위 쾌거 - 고객만족도 점수 90.68점 획득, 고객만족도 우수기관으로 평가 받아
  • 기사등록 2018-06-26 13:57:05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전경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상기)는 지난21일 행정안전부에서 실시한 ‘2018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에서 90.68점을 받아 경기도 내 24개 시설관리공단 중 4위, 지방공기업 358개 기관 중 90점 이상 고득점 상위 14개 기관 내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지방공기업 경영평가대상 기관358개의 고객을 대상으로 전화와 면접조사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측정한 것으로 공단은 지난 해 89.3점보다 1.38오른 점수로 시설관리공단 평균 86.06점 보다 4.62점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고득점 기관으로 분류되었다.

 

유형별 점수로는 서비스 환경 90.41점, 서비스과정 90.58점, 서비스결과 90.70점, 사회적만족 90.97점, 전반적만족도 90.62점으로 사회적만족 점수가 가장 높은 것으로 평가됐다.

 

박상기 이사장은 “공단은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직원 교육에 힘써왔으며 고객서비스 비전 선포식 선언, 고객만족 목표설정, 실천과제 마련 등 모든 부서가 고객만족도와 연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결과”라며“앞으로도 고객만족경영을 위해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817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