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상기)는 지난21일 행정안전부에서 실시한 ‘2018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에서 90.68점을 받아 경기도 내 24개 시설관리공단 중 4위, 지방공기업 358개 기관 중 90점 이상 고득점 상위 14개 기관 내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지방공기업 경영평가대상 기관358개의 고객을 대상으로 전화와 면접조사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측정한 것으로 공단은 지난 해 89.3점보다 1.38오른 점수로 시설관리공단 평균 86.06점 보다 4.62점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고득점 기관으로 분류되었다.
유형별 점수로는 서비스 환경 90.41점, 서비스과정 90.58점, 서비스결과 90.70점, 사회적만족 90.97점, 전반적만족도 90.62점으로 사회적만족 점수가 가장 높은 것으로 평가됐다.
박상기 이사장은 “공단은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직원 교육에 힘써왔으며 고객서비스 비전 선포식 선언, 고객만족 목표설정, 실천과제 마련 등 모든 부서가 고객만족도와 연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결과”라며“앞으로도 고객만족경영을 위해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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