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성면 새마을지도자회 “방역발대식” 가져 - 하절기 해충으로 인한 주민피해 예방에 총력 기울여
  • 기사등록 2018-06-18 14:44:25
기사수정


▲ 양성면새마을지도자회는 지난 14일 방역발대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성시 양성면 새마을지도자회(회장 차지일)는 지난 14일 양성면사무소 주차장에서 “2018년 양성면 새마을 하계 방역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발대식에는 이은규 양성면장을 비롯하여 관내 단체장 및 새마을지도자회 회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해충으로 인한 주민피해를 예방하여 쾌적하고 전염병 없는 살기 좋은 지역 만들기에 총력을 다할 것을 다짐하고, 방역시연과 시설‧장비 점검, 방역활동에 따른 안전교육 등을 진행했다.

 

이은규 양성면장은 인사말을 통해 “주민들이 해충으로부터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을 부탁한다”고 말하며, “방역기간동안 단 한 건의 사건사고 없이 안전하게 마무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안전사고에도 유의해줄 것”을 당부했다.

 

차지일 새마을지도자회장은 “지역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새마을지도자들이 앞장서서 전염병 예방을 위한 방역활동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계방역은 6월부터 10월까지 실시되며, 35개 마을의 하수구, 하천변 등 방역취약지역을 중심으로 매주 수요일 집중적인 방역소독을 실시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809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