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9-08 11:05:26
  • 수정 2015-09-08 17:58:42
기사수정



지난 6일 일죽 중고등학교 운동장에서 400여명의 자율방범대원과 가족, 김학용 국회의원, 황은성 안성시장, 유광철 안성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천동현 경기도의회부의장 및 도의원 그리고 각 기관 및 사회단체장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제13회 안성시 자율방범연합회(회장 최병호) 한마음체육대회'가 개최됐다.



이날 안성시자율방범연합회는 평소 자율방범대원들의 자발적인 봉사와 나눔을 통한 대원들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기 위한 자리로서 그동안 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대원들에게 표창을 하였으며 그간 안성시자율방범연합회에 관심과 협조를 아끼지 않은 안성시의회 이기영 자치행정위원장과 이영찬 산업건설위원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또한 안성시자율방범연합회는 안성시에서 활동하는 한국예총 안성지부, 안성시학원연합회, 자유총연맹 안성지부,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 안성시학교운영위원협의회 등 6개 단체와 상호 지원을 약속하는 협약식을 거행하였다.


이어 체육행사로 배구, 줄다리기 등 심신을 단련하고 방범대 가족게임, 장기자랑, 행운권 추첨 등 그간 야간 순찰 및 자원봉사로 피로했던 대원들에게 에너지 재충전을 함으로써 소통과 화합을 통해 지역사회 곳곳에 안전과 주민안심이 뿌리내리는 계기를 마련했다.





최병호 안성시자율방범연합회장은 "우선 참석해 주신 내외귀빈께 감사드리며 특히 멀리 충청북도 진천, 충청남도 천안에서 오신 방범대장님께선 여러해 동안 3개도 3개시군의 형제방범대원으로 우정을 과시해주시는 점에 고개숙여 고마운 맘 전합니다. 아울러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바쁜 일손을 쪼개어 시민의 안전을 위해 밤낮없이 봉사해 온 안성시 자율방범대원 여러분의 노력은 지역사회의 큰 귀감이 되고 있어 자랑스럽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안성시자율방범연합회는 지역의 파수꾼으로 야간순찰활동, 4대 사회악 홍보, 청소년 선도 및 각종 봉사활동 등을 전개하며 지역발전에 앞장서고 있으며, 각 읍․면별 14개대로 구성돼, 470명이 활동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80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