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01 00:38:36
기사수정

김학용 국회의원, 전희경 대변인 지원유세 

“경험 있어 좋다! 깨끗해서 좋다!”

“안성시장은 기호2번 천동현” 구호 물결 이뤄


▲ 31일(목) 오후5시30분, 자유한국당 천동현 안성시장 후보는 중앙로 327에 위치한 한경대학교 앞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을 갖고 6.13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31일(목) 오후5시30분, 자유한국당 천동현 안성시장 후보는 중앙로 327에 위치한 한경대학교 앞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을 갖고 6.13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에는 김학용 국회의원, 전희경 자유한국당 대변인, 정지석, 한이석 경기도의원 후보, 유광철, 유원형, 권혁진, 안정열, 조성숙 안성시의원 후보와 지지자 200여명이 참석해 선거운동기간 깨끗하고 정정당당한 정책선거를 펼칠 것임을 다짐하며 선거 필승의지를 확인했다.

 

자유한국당 안성시장 후보 천동현은 <경험있어 좋다! 깨끗해서 좋다! 안성시장은 기호 2번 천동현>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3대 핵심공약인 삼성 1-2차 벤더기업 유치, 평택-안성-부발 철도 추진, 서울광역급행버스(M-bus)2개 노선 유치를 비롯한 주요공약을 시민앞에 선보였다.

 

▲ 선거원들이 천동현 후보 피켓을 들어 연호 하고 있다

김학용 명예선거대책위원장은 “13일간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운동을 통해 6.13 지방선거를 축제로 만들겠다”고 말하며, “천동현 안성시장 후보는 지난 12년간 안성시민이 믿고 뽑아주신 경험있고 검증된 일꾼으로 소통 능력이 그 누구보다 출중하다. 안성 발전을 이끌 시장으로는 천동현 후보가 제격”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김 의원은 “안성 국회의원과 시장이 다른 당적을 가진적이 있었는데, 당시 불협화음으로 인해 안성 발전이 크게 저해된 적이 있었다. 천동현 후보가 당선되면 저와 함께 중단없는 안성발전을 이끌 것이라 자신있게 말씀드린다” 고 말했다.


전희경 자유한국당 대변인은 “문재인 정부 1년의 성적표는 낙제 수준이다. 실업률 폭등에 물가는 치솟고, 실업보험료 수요 폭등·세금폭탄까지 경제지표가 너무나 나쁘다. 주변국 일본은 취업률이 98%인데 반해 우리나라는 50%도 못 미치는 수준”이라고 말하며, “이번 선거는 먹고사는 문제가 걸린 선거이다. 안성시민의 소중한 한표 한표로 남경필 경기도지사 후보, 천동현 시장 후보, 김학용 국회의원이 드림팀이 되어 뛸 수 있게 도와주시기 간절히 바란다”고 호소했다.


▲ 자유한국당소속 후보를 선택해 달라는 천동현 안성시장 후보의 선거원이 2번을 의미하는 손짓을 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자유한국당 천동현 안성시장 후보는 “경기도의원 12년 경험을 모두 바쳐 안성 발전을 이끌고자 안성시장에 출마했다.”며, “안성시민의 숙원인 평택-안성-부발 철도를 조기 완공하고, 서울광역급행버스(M-bus) 2개 노선을 신설해 서울까지 저렴한 교통비로 부담없이 이동할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천 후보는 “서울에서 주거문제로 고생하고 있는 안성출신 대학생을 위해 서울 교통요지에 안성학사를 짓고, 아이를 둔 엄마들을 위한 24시간 소아병동을 경기의료원 안성병원에 신설, 임기 내 안성 전역 도시가스 보급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799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임웅재 한영
만복식당
포토뉴스더보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안성시 주요 행사 및 축제 다회용기 사용 확대
  •  기사 이미지 안성시, 제70회 경기도 체육대회 선수단 출정식 가져
  •  기사 이미지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제17회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선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