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9-07 11:27:21
기사수정

9월 5일(토), 김학용 국회의원(새누리당, 경기도 안성시)은 매월 첫째주 토요일 안성 시민을 직접 만나 민원을 듣는 제46회 안성시민 민원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김학용 국회의원 사무실(안성시 중앙로 473, 3층)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김학용 국회의원과 새누리당 소속 도·시의원, 박재균 자문위원 등이 상담자로 나섰으며, 총 15건의 민원과 100여명의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3시간 가량 진행했다.


이날 주민들은 중앙대 단일교지에 따른 내리지역 공동화 우려, 6·25 참전유공자 명예수당 현실화 요청, 배농가 대미수출 지원 확대 건의, 성씨 변경 절차 간소화 법안 발의 검토, 농기계 통행을 위한 제방도로 확포장 건의 등 주민생활과 밀접한 민원 다수가 접수되었다. 이날 접수된 민원은 정부 주무부처 및 안성시 관계부서와 협의 후 현장 방문을 통해 해결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며, 제기된 민원 처리 결과는 추후 해당 민원인에게 상세히 통보할 방침이다.


김학용 의원은 “접수된 시민의 소중한 민원이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며“특히 현장을 직접 방문하는 등 다각적인 방안을 모색하여 조속한 시일 내에 주민들이 불편을 겪지 않게 처리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안성시민 민원의 날」행사는 매월 첫째주 토요일 오전 9시에 시작되며,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은 행사 전날까지 홈페이지(http://ansung365.com)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거나, 국회의원 사무소(Tel. 031-672-6622)로 전화하여 접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79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