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도의원 예비후보 인터뷰 4) 다른 경기도의원 예비후보와 차별되는 자신만의 장점이 있다면?
  • 기사등록 2018-05-24 02:08:16
기사수정
(편집자주) 본지에서는 오는 6월 13일 진행되는 제 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경기도의원 안성시 선거구 예비후보에 대해 유권자의 소중한 알권리와 올바른 선거분위기 조성을 위해 공천이 확정된 각 당 예비후보와 무소속 후보들을 대상으로 서면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그에 따른 답변 내용을 가감 없이 기술하였으며 후보자의 형평성을 고려해 질문지 마다 로테이션 방식의 답변을 기술 할 예정입니다.

[질문 1. 경기도의원에 도전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질문 2. 지역구에서 제일먼저 해결해 나가야할 당면과제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는지요? 질문 3. 경기도의원으로서 안성발전을 위해 어떤 역할을 하고 싶으신지요? 질문 4. 다른 예비후보와 차별되는 자신만의 장점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질문 5. 핵심 공약과 이행방법은? 질문 6..유권자들에게 당부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한이석 자유한국당>


“하고 싶다고 맡길 수 없습니다. 할 수 있는 사람에게 맡겨야 합니다.”


능력이 다릅니다. 경험 있는 큰 일꾼이 필요합니다. 걸어온 길을 보면 그 사람이 보입니다. 시민과 민생을 위해 정직한 땀을 흘려온 사람! 희망은 찾는 것이 아니라 만드는 것입니다.


저 한이석 믿으셔도 됩니다. 지난 8년간 도의원의 경험과 경륜을 바탕으로 앞으로 4년 오직 안성시 큰 발전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양운석 더불어민주당>


저는 이번에 세 번째 도의원 도전에 나섰습니다. 지난 8년 동안 수많은 서부권 시민을 만나면서 서부권과 안성의 숙원사업이 무엇인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또한 국회의원 보좌관으로 일하면서 중앙정부의 행정도 경험했습니다. 지난 10여 년간 안성 서부권 시민들과 만나면서 꿈꿔왔던 활기차고 행복한 안성을 만들기 위한 충분한 역량을 갖췄다고 생각합니다.


감히 저 양운석이 가장 잘 준비된 도의원 후보라고 자부합니다.


<정지석 자유한국당>


지난 8년동안 김학용 국회의원의 보좌관으로써 안성지역의 많은 현안과 문제점을 다룬 현장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성지역 발전을 이끌겠습니다.


<백승기 더불어민주당>


저는 이번에 첫 도전에 나섰습니다. 그러나 지난 50여년 간, 태어나서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안성을 떠나지 않고 동부권 주민으로서의 자긍심을 가지고 살아왔습니다.


또한 죽산면과 안성시 체육회, 죽산중학교 운영위원장, 안성청년회의소 감사, 안성신용협동조합 감사 등을 역임하며 동부권과 지역주민을 위한 봉사활동을 끊임없이 진행해 왔습니다.


감히 50년 동부권 사랑을 실천해 왔다고 자부합니다. 이제 이러한 역량을 경기도의원이 되어 동부권 발전을 위해 제대로 활용해 보고자 합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7903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임웅재 한영
만복식당
포토뉴스더보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024년 안성 교육 혁신 방안 모색을 위해 안성시 범교육 혁신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  기사 이미지 안성시, 감성교육 “우린 연극으로 배워요”
  •  기사 이미지 안성시사회복지연대 발대식 개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