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시의원(가) 예비후보 인터뷰 3) 시의원으로서 안성발전을 위해 어떤 역할을 하고 싶으신지요?
  • 기사등록 2018-05-22 23:50:02
기사수정
(편집자주) 본지에서는 오는 6월 13일 진행되는 제 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안성시의원 ‘가 선거구’ 예비후보들를 앞두고 안성시 선거구 후보에 대해 유권자의 소중한 알권리와 올바른 선거분위기 조성을 위해 공천이 확정된 각 당 예비후보와 무소속 후보들을 대상으로 서면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그에 따른 답변 내용을 가감 없이 기술하였으며 후보자의 형평성을 고려해 질문지 마다 로테이션 방식의 답변을 기술 할 예정입니다.

[질문 1. 안성시의원에 도전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질문 2. 지역구에서 제일먼저 해결해 나가야할 당면과제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는지요? 질문 3. 안성시의원으로서 안성발전을 위해 어떤 역할을 하고 싶으신지요? 질문 4. 다른 예비후보와 차별되는 자신만의 장점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질문 5. 핵심 공약과 이행방법은? 질문 6. 유권자들에게 당부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유광철 자유한국당>


안성은 조선 중기 3대 시장이었듯 상공업의 중심이었으나 근대에 수도권규제 등으로 쇠락해왔다. 지역경제가 활성화되려면 규모의 경제가 가능한 일정 수준의 인구가 필요하다.


따라서 규제 개혁과 기업 유치를 통해 인구를 유입시키고 문화·교육 인프라를 확충해야 한다. 또한 안성은 천혜의 환경을 바탕으로 친환경·고부가가치 농산물을 생산하는 농업선진지와 문화관광지의 위상을 유지하며, 도시와 농촌이 조화를 이루는 인구 30만 자급자족형 명품도시로 발전해야 할 것이다.


이러한 고귀한 일들을 해나가는데 안성시의원으로서 역할을 해나갈 것이다.


<황진택 더불어민주당>


앞서 밝힌 바와 같이 산적한 안성시 적폐를 바로잡는데 앞장서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시민에게는 따뜻한 시의원, 그릇된 행정에는 정면으로 맞서는 시의원이 될 것입니다.


지난 의정활동 경험을 살려 의회가 중심을 잡을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유원근 더불어민주당>


가장 먼저 의회 혁신에 앞장서겠다. 일하는 시의회를 만들기 위해 공부하는 시의원이 될 것이다.


행사장 가서 인사 다니다 시간에 쫓겨 의회에 들어가 사무과에서 써준 대본을 읽고 내려오는 일은 결코 없을 것이다.


공무원들이 철저하게 준비하지 않으면 시의회를 통과 할 수 없다고 느낄 수 있도록 충분히 공부하고 의회에 들어가 일 할 수밖에 없는 의회를 만들어 가겠다.


더불어 열심히 일하는 공직자들은 그 전문성을 인정하여, 의회가 행정위에 군림하려고 하는 갑질을 근본적으로 없애, 대화와 토론이 상식이 되는 의회를 만들어가겠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7885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임웅재 한영
만복식당
포토뉴스더보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024년 안성 교육 혁신 방안 모색을 위해 안성시 범교육 혁신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  기사 이미지 안성시, 감성교육 “우린 연극으로 배워요”
  •  기사 이미지 안성시사회복지연대 발대식 개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