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동례 바른미래당 다선거구 안성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거대양당의 독재를 끝내고 안성시의회를 시민에게 돌려 드리겠다.”
  • 기사등록 2018-05-14 02:49:32
기사수정


▲ 신동례(기호3번) 안성시의원 다선거구 바른미래당 예비후보가 13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6.13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신동례(기호3번) 안성시의원 다선거구(금광면, 일죽면, 죽산면, 삼죽면, 보개면, 서운면, 안성1동, 안성2동) 바른미래당 예비후보가 13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6.13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오후 3시 국민은행 안성지점 자리 3층에서 가진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신동례 후보는 “늦게 출발했지만 여러분의 큰 걸음으로 꼭 의회에 입성하여 거대양당의 독재를 끝내고 안성시의회를 시민에게 돌려 드리겠다.”고 운을 뗀 후 “부족한 사람하나 안성시의회에 보내려는 열망으로 밤잠을 설치시는 원로 정치선배님과 지지자들에게 서부권이 부러워하는 동부권을 반드시 만들 생각으로 출마했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신 후보는 “인구가 적다는 이유로 홀대를 받았던 동부권 유권자들이 지방자치 24년 동안 홀대를 받은 이유는 그렇게 홀대를 받아도 학연, 혈연, 지연 때문에 특정당과 후보를 찍을 수밖에 없었던 원인이 있었다.”며, “이제 일할 일꾼을 보고 여러분의 똑똑한 투표가 동부권 발전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며 성원을 부탁했다.


▲ 인사말에 이어 신동례(기호3번) 안성시의원 다선거구 바른미래당 예비후보는 문답식 주요공약 설명을 진행했다


인사말에 이어 신동례(기호3번) 안성시의원 다선거구 바른미래당 예비후보는 문답식 주요공약 설명을 진행했으며, ▲음식물쓰레기 없는마을 ▲동부권농촌자연부락에 마을가스 및 도시가스 연결사업 ▲ 에너지제로화주택 ▲어르신복지향상을 위한 다양한 여가프로그램 개발 및 지원 ▲어르신을 위한 요양보호사처우개선, 어르신일자리창출, 다문화가정지원확대 ▲공영주차장확충 ▲365일안전한지역만들기(긴급벨, 비상소화전, cctv) ▲시립요양병원추진 ▲돌봄교실확충, 공공산후조리원설립 면단위 시립어린이집확충 등을 주요공약으로 내세웠다.


바른미래당 안성시위원회 신동례 안성시의원 예비후보는 장안대학교 행정법률과를 졸업했으며, 5대 안성시의회의원, 청운컴퓨터종합학원 원장, 넝쿨라이온스 회장, 세린로타리클럽 회장을 역임한 후 현재 좋은환경만들기연구소 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한영식 전시장, 박장근 전시의원, 박재균 전시의원, 이상민 바른미래당 안성지역위원장 및 안철수서울캠프 공보실장, 조희웅 전민주당지역위원장, 임원신 민주당 전 사무국장, 최흥식 전 원곡조합장, 김진석 전시의원, 김경수 전지구대장, 이기영 무소속 안성시장후보, 홍성봉 아양2차 노인회장, 박귀순 동광아파트 부녀회장, 서병옥 민주당고문, 오세동 민주당 전사무국장, 유완식 전안성시상수도사업소장, 이진석 국제로터리클럽 클럽위원장, 김윤자 세린로타리클럽회장, 최인숙 세린로타리클럽 총무 김상원 통장 등 내빈및 지지자 100여명이 참석해 신 예비후보의 필승을 기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780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임웅재 한영
만복식당
포토뉴스더보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안성시, 수도권내륙선 광역철도 조기 착공 염원 범국민 서명운동 전개
  •  기사 이미지 안성시, 유천상수원보호구역 해제 위한 대책회의 가져
  •  기사 이미지 안성시, AI로봇 활용 어르신 건강관리 공모사업 선정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