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17 15:45:12
기사수정


▲ 사진은 지난해 안성팜랜드에서 연출된 호밀밭 광경


안성 8경 중 하나인 농협 안성팜랜드(대표 이일규)가 마련한 ‘2018 안성 호밀밭 축제’가 오는 4월 21일(금)부터 6월 6일(화)까지 펼쳐진다.


올해 7회를 맞이하는 ‘안성 호밀밭 축제’는 광활한 호밀밭이 장관을 연출하는 것으로 유명하여 전년도에는 14만 명이 넘는 관광객이 방문했다.


축제개최에 앞서 지난 4월 14일(토)부터 시작된 ‘유채꽃 주간’에는 3만평 규모의 유채꽃 감상이 가능해 사진명소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유채꽃 주간은 5월 7일(월)까지 운영되며, 유채꽃 실시간 현황은 안성팜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유채꽃 주간’에는 3만평 규모의 유채꽃 감상이 가능해 사진명소로 유명세를 타고 있으며, 유채꽃 주간은 5월 7일(월)까지 운영된다.


지난해 경기유망관광지 10선으로 선정된 안성팜랜드는 축제기간 전 산책로를 추가 조성하여 관람객들이 여유롭게 경치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뿐만 아니라 주말 및 공휴일마다 ‘가축놀이한마당’, ‘돼랑이가 달려요’, ‘양털 깎기’ 등 다양한 가축공연이 진행되며, ‘생생 가축정보’ 타임에는 사육사로부터 팜랜드 가축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안성팜랜드 식당가의 <목원>에서는 축제 시즌 메뉴인 ‘호밀 정식’을 판매한다. 안성 호밀밭 축제 기간 동안만 맛볼 수 있는 ‘호밀정식’은 호밀 제육볶음, 호밀 탕수육 등 평소 맛보기 어려운 다양한 호밀 요리로 구성되어 색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안성팜랜드 마케팅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 하늘을 쳐다볼 여유조차 갖기 힘든 것이 요즘 현실”이라며 “드넓은 초원에 펼쳐진 푸른 호밀과 샛노란 유채꽃을 보며 답답한 빌딩숲에서 지친 마음을 힐링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4월 21일(금)부터 6월 6일(화) 오전10시~오후6시까지 펼쳐질 ‘2018 안성 호밀밭 축제’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안성팜랜드( www.nhasfarmland.com)홈페이지나, 문의전화(031)8053-7979)로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76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