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17 13:51:59
기사수정


▲ 안성시 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는 4월 20일 오후 3시 안성맞춤 아트홀 대극장에서 경기도 주최로 정신건강연극제「럭키데이」를 공연한다


안성시 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는 4월 20일 오후 3시 안성맞춤 아트홀 대극장에서 경기도 주최로 정신건강연극제「럭키데이」를 공연한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하는 ‘G-mind 정신건강연극제’에서 개최하는「럭키데이」는 최근 많은 사건·사고로 관심을 갖게 된 ‘재난’의 현장 속 생(生)과 사(死)를 표현한 작품으로, 스스로 선택하는 갈림길에서, 행복을 찾아 다시 유턴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재치 있고 진솔한 웃음으로 다룬 옴니버스 형식의 코믹 판타지 힐링극을 선보인다.

 

정신건강소재를 연극문화와 접목하여 정신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정신장애에 대한 부정적 생각을 감소시키는데 앞장서 온 G-mind 정신건강연극제는 정신건강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안성시정신건강복지센터 관계자는 “우리는 분명 이전보다 풍족하고 건강해졌지만, 마음은 더 쓸쓸해지고 빈곤해짐을 느끼며 마음이 건강해야 몸도 건강하다”고 하면서 이번 연극을 통해 사람과 사회를 살리는 특별한 방법이 있는 것이 아니라, 그저 서로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만으로도 ‘사람을 가치 있게 만들고 살아가는 힘을 준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www.asmhwc.co.kr) 또는 안성시정신건강복지센터(☎031-678-5367)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759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