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16 12:03:15
기사수정


▲ 안성시 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이 공동주관하는 제9회 희망나눔 바자회가 오는 4. 20.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공도중앙어린이공원(경기 안성시 공도읍 만정리)에서 열린다.


사회복지법인 평안밀알복지재단(대표이사 한덕진)이 주최하고 푸른나무어린이집, 평안밀알장애인지원센터, 평안밀알장애인공동생활가정, 안성시 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이 공동주관하는 제9회 희망나눔 바자회가 오는 4. 20.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공도중앙어린이공원(경기 안성시 공도읍 만정리)에서 열린다. 

 

희망나눔 바자회는 지난 2011년부터 저소득가정 장애인과 위기가정을 위한 기금마련 목적으로 매년 개인, 단체, 기업 및 연예인 등의 물품 기부와 자원봉사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바자회는 장애인 복지기금 마련을 위한 의류, 생필품, 잡화, 먹거리 등 다양한 물품 판매와 연예인 애장품 경매 등 깜짝 이벤트 진행으로 지역주민을 위한 즐거운 나눔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평안밀알복지재단은 2006년에 설립된 사회복지법인으로 안성과 평택에 장애인보호작업장, 장애인공동생활가정, 장애인주간보호센터, 바우처센터, 재활치료센터, 장애아동전담 보육시설 및 빈곤·위기가정을 위한 사례관리 사업 등 전문복지사업을 통해 기독교의 사랑과 섬김, 나눔의 삶으로 행복한 복지사회를 만드는데 힘쓰고 있다.

한편, 안성시 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는 이번 바자회를 통한 수익금으로 안성시에 거주하는 방임, 유기, 학대, 폭력 등의 다양한 위기상황에 처한 가정에 지원할 예정이며, 바자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동주관인 푸른나무어린이집 (031-654-6511)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758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