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09 10:47:05
기사수정


▲ 안성시농업기술센터에서는 오는 5월 2일부터 6월 1일까지 10회에 걸쳐 안성시 농업인을 대상으로 「농산물 인터넷 판매 교육」을 시작한다.


안성시농업기술센터에서는 오는 5월 2일부터 6월 1일까지 10회에 걸쳐 안성시 농업인을 대상으로 「농산물 인터넷 판매 교육」을 시작한다. 

 

2018년 e-비즈니스 리더 양성 프로그램 두번째 과정으로, 스마트 스토어(구 네이버 스토어팜)를 기반으로 한 농산물 판매 방법에 관한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주요 교육 내용은 ▲스토어 개설 및 판매 목록 구성 ▲프로그램을 이용한 농산물 이미지 편집 ▲판매 상품 등록 및 관리하기 ▲스토어 진열 및 꾸미기 ▲스토어 주문관리, 고객 응대 ▲스토어 광고하기 등으로 교육을 받으면서 농업인이실제로 농산물을 판매 할 수 있도록 구성 했다.


임효빈 소득기술과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농업인들에게서 지속적으로 요청이 있었던 교육과정이기에 기대가 크다”며 “농업인들에게 지속적이고 새로운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교육은 매주 수요일, 금요일 주2회, 3시간씩 10회의 이론 및 실습교육으로 진행되며, 70%이상 교육 학습자에게는 수료증이 수여된다.


접수는 4월 5일부터 4월 30일까지 농업기술센터 소득기술과로 방문하여 접수하면 되고, 자세한 교육일정과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753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