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04 11:20:44
기사수정


▲ 공도읍(읍장 김진관)에서는 맞춤형복지팀과 공도읍적십자(회장 유영옥)회원들(11명)이 지난 3월 31일(토) 복지사각지대 위기가정을 돕기 위하여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펼쳤다.


공도읍(읍장 김진관)에서는 맞춤형복지팀과 공도읍적십자(회장 유영옥)회원들(11명)이 지난 3월 31일(토) 복지사각지대 위기가정을 돕기 위하여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에 잔잔한 감동을 전파했다. 

  

이 날 어려운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에는 공도읍 맞춤형복지팀과 적십자 봉사회 외에 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과 부모사랑방문요양센터에서도 관심을 가지고 함께 참여하여 따뜻한 봉사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으며, 다함께 주말의 휴식도 반납한 채 어려운 가정을 돕고자 하는 마음으로 참여하여 실내청소와 정리정돈 외에 이불세탁서비스와 가재도구 수선 등 다양한 맞춤형복지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었다. 

 

주거환경개선에 함께 참여한 유영옥 공도읍 적십자 회장은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기 위하여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주시고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더 많은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훈훈한 사랑을 나누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진관 공도읍장은 “이번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봉사활동이야말로 진정한 나눔이자 이웃사랑의 실천이라 할 수 있다”며“복지사각지대 가정에 희망과 사랑의 따스한 온기가 전달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더 많은 희망을 선물 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749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