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 2·30대 청년 800명 윤종군 예비후보 지지선언 - “안성을 새롭게 바꿀 힘있는 시장, 능력있는 시장 후보는 윤종군”
  • 기사등록 2018-04-03 21:40:45
  • 수정 2018-04-14 18:06:01
기사수정


▲ 안성 청년 800인이 윤종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장 예비후보를 지지선언하고 있다.


다가오는 6.13 안성시장 선거를 앞두고 안성시 20, 30대 청년 800명이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들 중에서 윤종군 예비후보를 지지하겠다고 나섰다.


이들 대표 50인은 4월 3일 오후 7시 안성시장 예비후보 윤종군 선거사무소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정체된 안성을 새롭게 변화시키기 위해서는 능력있고 힘있는 시장이 필요하다. 그 유일한 적임자는 윤종군 후보”라고 선언했다.


이들은 “안성이 지금까지 독점 권력에 의해 낙후된 채로 뒤쳐져 안성에 살고 있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지 못하다”며 “이제 근본적인 변화를 통해 살기 좋은 도시, 활력이 넘치는 도시로 탈바꿈되어야 한다.“며 ”안성다움을 찾아 미래 발전상을 세우고 근본적인 변화와 발전계획을 세우고 뚝심있게 실행에 옮길 힘있는 시장, 실력과 인적 네트워크를 갖춘 능력있는 시장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이들은 “이를 실현할 안성시장 후보로 윤종군 예비후보가 적임자이다“고 밝히며, 그 이유로 “문재인정부 청와대 행정관 출신으로서 중앙정치 경력과 행정 경험을 바탕으로 안성의 미래 발전상을 새롭게 그려나갈 능력을 갖췄다”고 밝혔다.


이에 윤종군 예비후보는 “청년들의 지지선언에 힘이 난다. 승리로써 보답하겠다”고 감사함을 표하며, “자신의 정치 역량과 행정 경험을 살려 안성을 새롭게 태어나도록 발전시키고 더 나아가 안성을 전국 1등 지자체로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 안성 2·30대 청년대표 40여명이 윤종군 안성시장 예비후보 지지선언을 하고 있다.


한편 청년들이 가장 시급하게 실현 되어야 할 공약사항에 대한 질문에 유병우 청년대표는 “청년들의 문화 창조 및 실현 가능성을 언급”했으며, 덧붙여 윤후보는 “문화를 생산해낼 수 있는 청년거리와 청년들이 문화를 향유하고 즐길 수 있는 동호회 활동지원도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청년 일자리 관련 질문에 윤후보는 “직업학 교수를 지낸 경험을 살려 지역주도형 청년 일자리 창출 방안과 확대를 위한 심도 있는 고민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안성 청년 800인의 윤종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장 예비후보 지지선언문’과 지지선언청년 명단이다.


<안성 청년 800인의 윤종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장 예비후보 지지선언문>



오늘 안성시 청년 800인은 앞으로 다가올 6.13 안성시장 선거에서 윤종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장 예비후보를 적극 지지하기로 선언한다.


안성은 그동안 특정 정치세력의 독점아래 경제적으로 낙후된 채로 이웃 도시들에 뒤쳐져 점점 더 활력을 잃어가고 있다. 현재 우리 청년들은 안성에 살고 있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지못하다.


현재 안성은 낙후되어가는 도심, 뒤쳐지는 교육환경, 좁아지는 취업문턱 등 모든 것이 점점 후퇴되어 가고 있다. 안성시 인구가 줄어들고 있다는 사실은 안성이 정체되어 있다는 것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지표이다.


안성은 이제 근본적인 변화와 획기적인 발전 방안이 필요하다. 안성도 살기 좋은 도시, 활력이 넘치는 도시로 탈바꿈되어야 한다. 안성다움을 찾아 미래 발전상을 세우고 근본적인 변화와 발전계획을 세우고 뚝심있게 실행에 옮길 힘있는 시장, 실력과 인적 네트워크를 갖춘 능력있는 시장이 필요하다.


우리 안성 청년 800인은 다음의 이유로 윤종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장 예비후보가 정체된 안성을 새롭게 변화 발전시킬 적임자임을 밝힌다.


하나. 윤종군 예비후보는 정치 경력 20년에 문재인정부 청와대 행정관 출신으로 중앙정 치 경력과 행정 경험을 바탕으로 안성의 미래 발전상을 새롭게 그려나갈 능력을 갖춘 유일한 후보이다.


둘. 윤종군 예비후보는 지난 20년 간의 정치 경력동안 줄곧 민주당의 정통성을 지켜나가면서 서민의 입장에서 서민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해온 유일한 후보이다.


셋. 윤종군 예비후보는 직업학 박사 출신의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교수로서 청년의 삶과 진로에 대한 전문 식견을 갖춘 인물로 안성 청년의 미래 제시가 가능한 후보이다.


이에 우리 안성 청년 800인은 윤종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장 예비후보를 적극 지지하기로 선언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749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1 개)
  • hong2018-04-04 16:05:05

    주변분들이 전화와서 무엇  때문에 그런가..했는데..이거 동의 확실히 다받으신건가요?
    저도 대통령 때문에 민주당을 지지하게된 한 사람으로서 허위로 800동의 다받으셨다 하신거면 정정
    하세요 나쁜 당 사람들처럼 얼렁뚱땅 넘어가지마시고 투명하고 솔찍하게 합시다
    안성..좁아요.. 동명이인이  많을까요?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임웅재 한영
만복식당
포토뉴스더보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안성시 주요 행사 및 축제 다회용기 사용 확대
  •  기사 이미지 안성시, 제70회 경기도 체육대회 선수단 출정식 가져
  •  기사 이미지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제17회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선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