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꽃피는 봄날 진사도서관에 놀러오세요!" - 박현경 작가 초청강연회 및 길아저씨 손아저씨 공연 개최
  • 기사등록 2018-03-28 15:25:51
기사수정

안성시립진사도서관은 제54회 도서관주간 및 2018 책의 해를 맞아 “오늘은 책 읽기 좋은 날, 도서관 가는 날” 을 주제로 4월 한 달간 다양한 독서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주요 행사로 어린이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길 아저씨, 손 아저씨』패널시어터 공연이 4월 13일 오후 4시 체험동화마을에서 진행되며, 4월 14일 오후 2시에는 <사계절 책 읽는 안성> 상반기 도서로 선정된『동생을 데리고 미술관에 갔어요』의 저자인 박현경 작가의 초청강연회가 개최된다.


어린이들이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책의 이해를 높일 뿐 만 아니라, 체험과 함께하는 공연으로 장애를 편견 없는 눈으로 바라보는 마음가짐을 배울 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진행된다고 한다.


이 외에도 점자책과 촉감책, 소리로 듣는 책을 전시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코너, 봄과 관련된 그림책 원화전시, 어린이 동화구연, 가족 영화상영과 더불어 12일부터 18일에 도서를 대출하는 이용자에게 봄맞이 꽃씨를 나누어주는 ‘책 씨앗’ 행사 운영한다.


박영석 안성시립도서관장은 “꽃피는 4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를 운영해 도서관을 찾는 시민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책의 가치와 독서의 필요성을 알릴 수 있는 도서관주간 행사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강연과 공연의 참여신청은 홈페이지 및 전화와 방문접수 모두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행사내용은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apl.go.kr) 또는 안성시립진사도서관(☎ 031-678-4092, 진사도서관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 안성시립진사도서관은 제54회 도서관주간 및 2018 책의 해를 맞아 “오늘은 책 읽기 좋은 날, 도서관 가는 날” 을 주제로 4월 한 달간 다양한 독서프로그램을 마련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743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